공지 AS 불가 안내
공지 * 교환 및 반품 불가사항
공지 주문 상태 확인
반지 사이즈를 변경하고 싶어요.
반지에 각인을 하고 싶어요.
체인을 연장하고 싶어요.
보증서 분실 시, A/S 불가한가요?
A/S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?
A/S 비용은 얼마인가요?
A/S 접수는 어떻게 하나요?
포인트는 언제 소멸되나요?
매장 포인트를 온라인에서 사용할 수 있나요?
교환/반품 배송료는 얼마인가요?
반품 신청을 한 후, 반품 철회를 하고 싶어요.
교환 신청을 한 후, 교환 철회를 하고 싶어요.
교환이나 반품은 어떻게 하나요?
당일 출고가 가능한가요?
온라인 주문 결제 후, 매장에서 수령 가능한가요?
배송완료라고 나오는데 상품을 받지 못했습니다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주문한 상품의 배송지 정보를 변경할 수 있나요?
교환(환불) 배송비는 얼마인가요?
운송장 번호 조회해도 배송상태가 보이지 않아요.
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이 배송되었어요.
게시글이 없습니다
현재 결제가 진행중입니다.
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, 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.